2024-04-19 20:57 (금)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소개된 플라즈마란? 아토피 치료에 효과적 
상태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통해 소개된 플라즈마란? 아토피 치료에 효과적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7.01.1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송캡처

[KNS 뉴스통신 = 서미영 기자]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아토피 치료가 가능한 플라즈마 기술이 소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7일 오전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는 아토피 때문에 고민이 있는 한 가정의 사연을 소개하면서 아토피치료에 효과적인 플라즈마에 대해 소개했다.

겨울철 건조한 환경 때문에 악화될 수 있는 아토피는 항생제와 스테로이드에 내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황색포도상구균이라는 슈퍼박테리아가 극심한 피부가려움증을 유발하면서 악화되기 쉽다.

플라즈마가 아토피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면서 '플라즈마'란 물질 역시 주목을 받고있는 상황. 제 4의 물질인 플라즈마는 물리적, 화학적 작용이 동시에 일어나 뛰어난 살균 효과를 보여 피부 질환, 피부 재생에 매우 효과적으로 알려져 아토피, 여드름을 비롯한 미용 분야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이 방송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플라즈마 피부관리기가 소개되면서 아토피 개선 사례를 보여 겨울철에 더 심해지는 피부 질환으로 고민하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한편 KBS1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나온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최근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언급이 되며 화제가 되기도 한 제품으로 출시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제품에 대한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