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인스킨, 색조화장품 라인 ‘퍼스트 립스틱, 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출시
상태바
지나인스킨, 색조화장품 라인 ‘퍼스트 립스틱, 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출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1.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주)코스메랩 브랜드 지나인스킨에서 색조라인 '퍼스트 립스틱', '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색조라인은 특별한 메이크업은 물론 누구나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지나인스킨 더 퍼스트 립스틱'은 벽돌 립스틱의 원조 색감인 빈티지 레드, 얼굴을 화사하고 화려하게 해주는 맑은 레드인 미드나잇 레드,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는 핫핑크 색상인 다즐링 핑크, MLBB의 정석으로 차분하고 이지적 색감인 드라이 로즈, 누디하면서 트렌디한 연한 브라운 계열인 피치 브라운 총 5가지 색상이다.

특히 겨울에 어울리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색상부터 봄에 어울리는 핑크빛 색상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색감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쉐어버터와 토코페릴아세테이트가 함유돼 한 번 발색으로도 완벽한 컬러 표현이 가능,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지속력도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나인스킨 더 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는 피부 진정을 돕는 9가지 천연 유래 복합 성분이 함유, 오일 프루프 및 워터 프루프 기능을 갖춘 멀티 프루프 제품이다. 기존 젤 아이라이너의 단점을 개선해 오토 타입으로 출시, 오토 타입 젤 라이너의 단점인 빨리 굳는 현상을 보완한 에어 타이트 용기로 처음발색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10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부터 베이직한 음영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지나인스킨 전속 모델 서은수는 현재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돌담병원의 미스테리한 의사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지나인스킨 색조 제품 화보에서는 기존 순수한 이미지와는 달리 원색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