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과천과학관 눈썰매장, 어린이 가족동반에 인기
상태바
과천과학관 눈썰매장, 어린이 가족동반에 인기
  • 임학근 기자
  • 승인 2017.01.16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썰매타고 과학관 체험도 하고, 빙어체험까지...

[KNS뉴스통신=임학근 기자]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과천과학관 눈썰매장이 어린이 동반 가족 방문객으로 북적대고 있다.

과천과학관 눈썰매장은 대형 슬로프와 유아 전용 슬로프가 따로 설치돼 있어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유아 전용 슬로프는 아이가 부모와 함께 탑승할 수 있어 어린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과천과학관과 눈썰매장 통합 이용권을 구매하면 기존 금액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는데 통합 이용권은 과학관과 눈썰매장을 자유롭게 드나들며 과천과학관의 우수한 시설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눈썰매장에는 아이들이 놀다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푸드코트와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빙어 체험장, 빅점핑, 에어바운스, 눈 놀이동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어 단체 예약도 줄을 잇고 있다.

소문을 듣고서 다섯 살 아이의 손을 잡고 방문했다는 어머니는 “눈의 질이 매우 곱고 잘 정비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특히 안전하게 아이와 함께 눈썰매를 즐길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라며 기회가 되면 꼭 다시 오고 싶다고 말했다.

과천과학관 눈썰매장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 관리하기에 힘이 많이 들지만, 새하얀 슬로프를 신나게 미끄러져 내려오며 즐거워하는 고객의 모습을 보면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최고의 시설과 안전으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겠다.”라고 다짐했다.

임학근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