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설 명절맞이 사랑의 떡국 떡 전달
상태바
DGB금융그룹, 설 명절맞이 사랑의 떡국 떡 전달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7.01.1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DGB금융그룹>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DGB금융그룹 산하 DGB사회공헌재단은 16일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해 가래떡 상자 500박스를 대구장애인직능협의회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1000kg의 떡국떡은 대구광역시척수장애인협회, 대구광역시시각장애인연합회 등 대구지역 9개 장애인 관련 기관에 전달돼 지역 장애인 이웃들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따듯한 떡국을 나눌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이웃들을 위한 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시각장애인협회 승합차 전달, 장애인 체육대회 후원 등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위한 장애인 후원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DGB사회공헌재단은 2017년 새해 설을 맞아 18일 온누리상품권 1억원을 구매해 대구·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연말연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연탄 및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구세군 자선냄비 이웃사랑 성금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박인규 회장은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날, 지역의 소외된 이웃이 따듯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