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46 (금)
지역주택조합 ‘평내 파라곤’, 저렴한 분양가 갖춰 ‘눈길’
상태바
지역주택조합 ‘평내 파라곤’, 저렴한 분양가 갖춰 ‘눈길’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1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양주 평내 일대에 신규 아파트 단지가 조성되면서 내 집 마련을 계획하는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옛 서울리조트 부지를 복합주거단지로 조성하는 ‘남양주 비전플랜 2020’이 발표됨에 따라 주변 신규 공급 아파트가 투자가치 면에서 월등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만만치 않은 분양가가 문제로 작용하는데, 최근에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분양가 완급조절에 성공한 곳이 주목 받고 있다. 주인공은 바로 평내 파라곤이다.

평내 파라곤의 관계자는 “지역주택조합은 적은 비용으로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내집 마련은 물론이고 주변 시세차익과 프리미엄, 일반분양 수익 등으로 추가적인 수익을 올릴 수도 있다”며 “전주 효자 SK리더스뷰는 392세대 조합원 세대당 2천만원으로 환급이 이뤄진 사례로 유명하고, 안양 호계 푸르지오의 경우, 주변과의 시세차이가 약 1억원이상 벌어지면서 지역주택조합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힌다”고 밝혔다.

평내 파라곤은 최고 높이 35층 39.69~84.95㎡ 중소형 위주의 1175가구의 대단지다. 단지 인근에 평내 초/중/고와 장내중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대형할인마트, 우체국, 영화관도 자리잡고 있어서 생활편의성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경춘선 복선전철 평내호평역을 비롯해 2018년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구리역에서 강남권으로 환승도 가능해진다. 아울러 평내IC, 동호평 IC, 호평IC와도 가깝고, 화도IC, 덕소삼패IC와도 멀지 않아 교통편의성이 뛰어나다.

12월 13일 문을 연 평내 파라곤 주택홍보관에서는 지속적인 계약상담이 이뤄지고 있으며 조만간 1차 조합원 모집이 마감될 예정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