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베스트투자클럽, 전문가들의 전문성과 관리력 ‘탁월’
상태바
베스트투자클럽, 전문가들의 전문성과 관리력 ‘탁월’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1.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베스트투자클럽'은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전문가들과 함께 믿을 만한 전문성과 관리력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상위 베스트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회원들의 성향에 맞는 투자마인드로 접근하여 맞춤 서비스 전략을 수립 안전한 증권문화 확립과 주식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시장 상황에 맞는 체계적인 종목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베스트투자클럽'은 각 종목 카테고리별로 최고의 수익을 자랑한다. '베스트투자 클럽' 주 종목을 살펴볼까? '베스트투자클럽'의 매수하는 주식기법은 크게 단타 매집 주, 실적주로 나뉜다.

종목 리딩은 종가매수형 단타로 보통 1일에서 일주일 이내로 매매하는 단타 기법과 낙폭이 과대한 종목에 들어가 차익을 실현하는 매매기법으로 등락의 폭이 크고 빨라 대응이 원활한 전업투자자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이 있다.

테마주는 테마가 형성되었을 때 들어가면 테마가 소멸하였을 때 상당히 위험하다. 그래서 테마가 형성되기 이전에 저점에서 선취매 하였다가 개미들의 매수세가 몰려서 주가가 상승하면 안전하게 빠져나오는 방법으로 매매하는 매집주가 있다.

‘베스트투자클럽’은 재무제표 분석을 통하여 3년 이상 흑자기업 및 매출 상승기업만 발굴하여 추천하고 있다. 여러 가지 지수나 지표를 확인하고 회사의 성장성 및 아이템을 가치 평가하여 추천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으나 매매가 빠르지는 않기 때문에 주식을 자주 보지 못하고 중장기 성격으로 꾸준히 수익을 얻고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