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9 (금)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발대식’ 개최
상태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발대식’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1.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최미선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위촉
발대식 후 기념촬영. <사진제공=예산군>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예산군청에서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 12일 개최된 발대식에는 황선봉 예산군수, 정진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박정숙 충청남도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 예산군나눔봉사단 단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황선봉 예산군수는 “다른 시·군에서도 봉사단이 조직되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고 오늘 발대식을 갖고 활동에 들어가는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에도 큰 기대가 된다”며 “봉사단이 잘 조직되어 우리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의 등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진옥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오늘 예산군 사랑의열매 봉사단이 발대식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황선봉 군수님과 군청 관계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충남을 대표하는 봉사단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서는 신임 최미선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에 대한 위촉장 전달과 단원증 수여, 실천서약 선서, 나눔봉사단 교육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아울러, 앞으로 예산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은 착한가게 및 착한가정 등을 비롯해 정기기부자 발굴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활동 등 예산군 사랑의열매 봉사단 이름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