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5 (목)
연예인피부관리 따라잡는 방법? 하루 10분 플라즈마 플라베네로 가능
상태바
연예인피부관리 따라잡는 방법? 하루 10분 플라즈마 플라베네로 가능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최근에는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셀러브리티들이 앞다투어 자신만의 뷰티시크릿을 공개하면서 연예인피부관리법이 크게 유행을 끄는 상황.

특히 연예인이 애장템으로 소개하는 화장품 등은 온라인을 통해큰 화제가 되면서 제품 매출이 급격하게 상승하거나 품절이 되는 사태까지 벌어지곤 한다.

그뿐만 아니라 요즘은 뷰티 유투버나 뷰티 블로거 처럼 스킨케어, 색조화장품을 비롯한 각종 미용 제품 리뷰를 올리는일반인들도 화제가 되면서 연예인피부관리 비결이나 유투버들의 스킨케어 루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성향도 확대되는 경향을 보인다.

이에 최근 화장품뿐만 아니라 클렌징과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부홈케어기기, 제모에 도움을 주는 가정용 제모기나 체형관리를 위한 마사지기 등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가 출시되고 있다.

이런 제품은 주로 몇 십 만 원대의 가격대로 당장은 부담일 수 있으나 일정 기간 사용 후 불만족시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이나 정품 인증 카드 발급으로 철저한 사후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피부과나 피부관리샵을 통해서만 전문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일반인 소비자들이 집에서 직접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연예인 피부 못지않은 꿀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는 점 또한 매력이라 할 수 있다.

그중 플라즈마 피부홈케어기기 플라베네(PLABENE)는 2주 사용 후 효과가 없을 시에는 환불이 가능하고 시리얼 넘버를 통해 체계적인 A/S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여온 제품.

이 제품은 후면부에서 발생되는 플라즈마 이온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각질, 자극, 피지에 의한 트러블 케어,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피부 보습 개선, 안티에이징 등 각종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올인원 피부홈케어기기다.

한편, 플라베네는 얼굴이나 몸의 굴곡진 부분에 사용하기 쉽게 유선형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며, 피부 타입에 따라 1단 또는 2단으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사용법 또한 매우 간단한데 평소 피부 고민이 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스캔하듯 5~10분에 걸쳐 사용해주면 된다.

한편, 첨단 플라즈마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플라베네는 포털사이트와 SNS상에서 꾸준히 후기가 언급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 후기 게시판에는 “피부톤이 밝아지고 매끄러워졌어요”, “화농성여드름에 일주일간 썼는데 효과 봤어요”, “3주간 썼는데 탱탱해진 느낌이 들어요” 등 다양한 피부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의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