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34 (목)
“감사의 마음 담아”…참다한홍삼, 사연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감사의 마음 담아”…참다한홍삼, 사연 이벤트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1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자연의 식재료를 껍질과 뿌리까지 모두 먹는 ‘전체식’ 개념을 홍삼에 도입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참다한홍삼이 고객 사연 이벤트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평소 참다한홍삼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 대한 사연을 참다한홍삼 홈페이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2명을 선정, 참다한홍삼 프리미엄 1박스와 사연을 담은 편지를 사연 속 주인공에게 보내주는 행사다.

참다한홍삼 관계자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 주변에서 힘들게 일하거나 아프지만 어렵게 치료를 받고 있는 분들에 대한 사연을 올려주면 사연의 주인공에게 저희가 대신 마음을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참다한 홍삼 사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참다한홍삼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하여 글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매월 말일까지이며, 당첨자는 내달 5일 참다한홍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참다한홍삼은 홍삼을 통째로 잘게 갈아 제품화하는 독자적 기술력을 통해 홍삼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극대화시켰다. 이를 바탕으로 참다한홍삼은 지난해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