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서울 동작구 메디요가&필라테스, 요가지도자과정 개강
상태바
서울 동작구 메디요가&필라테스, 요가지도자과정 개강
  • 문양일 기자
  • 승인 2017.01.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통용요가자격증, RYTK300요가자격증 취득 기회

[KNS뉴스통신=문양일 기자] 메디요가&필라테스는 2017년 1월, 2월 RYTK300요가지도자과정 개강 소식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요가자격증반은 평일 오전, 오후, 저녁반 / 주말반으로 다양한 시간대 교육이 진행되며, 등록 시 일반수련 1년간 무료, 반별 선착순 5명에게 교재, 요가 사전, 요가복, 매트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RYTK300 요가강사’는 요가강사 표준교육과정으로 요가 단체 15곳과 3개 대학 요가 학과가 논의를 거쳐 요가지도자의 교육과정과 자격명칭을 통일한 것으로, 이론과 실기를 체계적으로 정립해 교육함으로써 요가강사교육의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교육과정은 요가철학과 윤리, 생리학, 요가 교수법 등의 이론과 요가 수련실습, 요가지도 실습 등으로 이루어지고, 요가철학과 1박 2일 연수를 위한 단체과정, 아사나 실기를 배우는 교육관 과정, 그리고 학문으로서의 요가를 접하는 요가학회 참석이 의무이며 이를 통해 실력 있는 요가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다.

요가지도자자격증반 종료 후에는 마이요가멤버십을 통해 요가강사가 되기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마이요가멤버십이 되면 매월 30여 개의 요가 및 필라테스 특강과 해부학, 테라피 관련 워크숍 등을 무료로 수강하게 되며, 요가복, 요가매트 등의 관련 용품과 천연제품 및 테라피 용품 등의 멤버쉽가로 적용받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취업정보 및 요가계 트렌드를 발 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

메디요가앤필라테스 조연정 원장은 “요가철학과 해부학을 기반으로 한 근거 중심의 자격과정이라 교육과정과 검정절차는 어렵지만 요가강사 자격증 취득 후는 취업이 쉽고 실력으로 인정받아 기쁘다”고 전했다.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에 위치한 메디요가앤필라테스는 RYTK300요가강사 자격과정을 비롯하여 MPA 메디필라테스 지도자자격과정, BAYT 발레교정요가 지도자자격과정 등 다양한 지도자자격과정을 개설하여 모집하고 있다.

문양일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