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나들이 가기 좋은 하남 미사리 인근 맛집은?
상태바
겨울철 나들이 가기 좋은 하남 미사리 인근 맛집은?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1.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포근하기까지 했던 기운이 물러가고 본격적으로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본격적인 겨울철은 제대로 된 겨울 날씨를 즐기기 위한 야외 활동에 좋은 시기다. 특히 산책하기 좋고 드라이브를 즐기기도 좋은 하남 미사리 일대 유동 인구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미사리 카페촌을 중심으로 주변에 가볼만한 맛집이 많은 것도 한 이유다.

겨울에만 할 수 있는 이색 경험을 위해 스타필드 하남으로 집결하는 이들도 있다. 바로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의 물놀이 경험이다. 인피니티 풀은 수영장 수면이 수평선까지 이어진 것처럼 보여 이용객들이 마치 공중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시설을 말한다. 옥상에 국내 최장 길이(115m)로 설치돼 있는 스타필드 하남의 인피니티 풀은 한강과 바로 붙어 있어 한강과 지평선이 이어지는 형태다. 겨울 추위와 따뜻한 물 속 온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에는 다양한 유명 맛집 브랜드도 입점해 있어 일일 데이트코스로 제격이다.

조금 차분하게 겨울 운치를 즐기며 산책이나 자전거 라이딩 등을 즐기고 싶다면 강동구 상일동 고덕천 방면도 추천할 만하다. 걷거나 운동을 하다 출출하면 근처 첨단업무단지 음식점과 카페에서 맛있는 식사와 향 좋은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곳엔 새해를 맞아 지인들과 만나 회포와 격려를 하는 신년회 모임장소로 최적화된 곳이 있어 가볼 만하다.

바로 강동, 하남, 송파 지역 포털 사이트 지역 카페나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서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진진반상 강동점’이다.

한정식 한상차림 전문점 `진진반상 강동점`은 180석 규모와 고급 한식 레스토랑 분위기에 개별 룸도 많아 강동구, 하남 미사리, 송파구 인근에서 회식이나 가족 모임 장소로 손꼽힌다. 무엇보다 영양소가 균형 있게 갖춰진 30첩 반상을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동일한 금액에 저렴하게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진진반상의 30첩 반상은 돌솥밥을 기본으로 하여 돼지불고기, 고등어 무우 조림, 우렁 쌈장, 간장 게장, 된장찌개, 비지찌개, 궁중 잡채 등을 비롯해 다양한 젓갈, 장아찌, 나물, 볶음, 조림, 김치로 구성돼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