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일산지,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 데이트 코스 맛집
상태바
울산 동구 일산지,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 데이트 코스 맛집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1.1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울산 안의 유럽으로 불리는 테라스파크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 곳 주변에는 대왕암 공원, 일산 유원지, 슬도 공원 등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어 볼거리가 많으며, 바로 앞에 위치한 일산 해수욕장에서 바다 정취를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젊은 연인들은 물론 가족 단위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울산 동구의 명소이다.

테라스파크에는 맛과 가격 그리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울산 동구 일산지에서는 ‘울산 맛집 베스트10’이라는 신조어를 만들 정도로 숨은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그 중에 한 곳이 테라스파크에서 2층에 위치한 ‘원플레이트’이다.

원플레이트는 이색적인 비쥬얼과 높은 가성비의 ‘뚝배기 해물 파스타’라는 요리로 여심의 눈과 입을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요리인 ‘뚝배기 해물 파스타’는 신선하고 푸짐한 해산물과 크림 및 토마토소스의 결합으로 이태리 파스타를 한국 전통 그릇인 뚝배기에 담아내 퓨전의 맛을 전달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된 뚝배기 해물 파스타 외에도 ‘시금치 플렛 브레드’와 ‘쉬림프 풍기 피자’ 등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이색적이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요리들로 방문객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어, 인근 지역에서도 찾는 울산 맛집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