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스마트강국’,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가격 할인 이벤트’
상태바
‘스마트강국’,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가격 할인 이벤트’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1.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진영진 기자] 네이버 공동구매 스마트강국 카페는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모델은 갤럭시노트5, 갤럭시S7 엣지, 갤럭시S6 엣지플러스 이다. 업체 측은 현재 갤럭시노트5가 출시 15개월이 지난 모델이라 공시지원금 상한제에서 벗어나 관심이 가장 크며 주목할만한 모델이라고 한다.

가장 선호모델이며 판매량이 많은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구매 시 추가지원금 15% 외에도 테블릿PC, 스마트빔, 고급 가습기, 청소기 등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인 갤럭시S6 엣지 플러스도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 인상으로 좋은 가격으로 구매을 할 수 있다고 하며, 보급형인 스카이IM-100은 할부금 없이 구매이 가능하고 푸짐한 사은품까지 증정되며 기기변경도 같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스마트강국 측은 갤럭시노트5 가격 인하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출시된 지 17개월이 지난 모델로서 1월 중으로 가격 인하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로도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며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강국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진영진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