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대전대 공과대학, 대학생활 의미 있는 추억 만들기 위한 ‘멋쟁이! 사진전’ 개최
상태바
대전대 공과대학, 대학생활 의미 있는 추억 만들기 위한 ‘멋쟁이! 사진전’ 개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1.12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멋쟁이! 사진전’ 모습. <사진제공=대전대>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대전대학교(총장 임용철) 공과대학(학장 하수철 교수)에서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대학 지산도서관 박물관 갤러리에서 ‘멋쟁이!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단 한번 뿐인 대학생활을 추억함과 동시에 전인교육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사진전은 공과대 하수철 학장을 비롯하여 각 학과 학생회 임원들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사진 선정은 ‘패션 감각이 뛰어난 학생’과 더불어 ‘사교성이 좋다’, ‘학교생활에 모범이 되고 있다’ 등의 여러 가지 사유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학점과 관계없이 자유로운 주제로 진행되는 등 많은 이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하였다.

특히 공대생들이라면 쉽게 접하기 힘든 예술적인 감성들을 이번 사진전을 통해 직⦁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어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도 하였다.

공과대는 또 학과 별 추천을 통해 소속 학과 교수들의 사진을 전시하는 ‘사제동행 사진전’도 함께 진행된다.

하수철 학장은 "이번 사진전은 1⦁2학기에 걸쳐 진행된 ‘MT 사진전’과 ‘체육대회 사진전’등의 활동과 더불어 공대학생들 간의 역량 결집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교수와 학생이 조화를 이루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난 1년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