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설맞이 사랑나눔 실천
상태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설맞이 사랑나눔 실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17.01.1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설날 떡꾹떡, 사랑의 빵 나눔 후원금 전달
오는 12일 10시 서구청장실에서 장종태 서구청장(가운데)과 갤러리아타임월드 박정훈 점장 (왼쪽 두번째) 참석한 가운데 설맞이 사랑나눔 후원금 전달했다. 사진 왼쪽부터 제과협회 서구지회장 이창민, 갤러리아타임월드 박정훈 점장, 장종태 서구청장,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 유영희 사회복지국장. <사진제공=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KNS뉴스통신=조영민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12일 대전 서구청을 방문하여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한 설맞이 사랑나눔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설맞이 사랑나눔 성금에는 600만원 상당의 떡국떡 1000kg 구입비와, 대한제과협회 사랑의 빵 만들기에 필요한 재료비 600만원이 전달되었으며, 이 성금에는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지난 1월2일 신년맞이 이벤트로 진행한 ‘복(福) 상품전”을 통해 판매된 수익금 200만원도 포함되어 지역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09년부터 매년 설날을 앞두고 진행해 온 갤러리아타임월드의 “사랑의 떡국떡 나누기”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명절 음식을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떡국떡 구매비용을 지원하고 있으며, 대전 지역의 각 주민센터를 통해 가정 및 복지기관에 전달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빵 나누기는 갤러리아타임월드 임직원들이 모은 사회공헌기금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성이 담긴 제과, 제빵을 선물하기 위해 후원하고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지난 2002년부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기금에 회사가 해당 금액의 150%를 추가로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조영민 기자 dt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