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7 12:32 (금)
힐링요가퍼스널트레이너, 전국 거점 요가학원장 연수 시행
상태바
힐링요가퍼스널트레이너, 전국 거점 요가학원장 연수 시행
  • 장경욱 기자
  • 승인 2017.01.1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박보정요가다이어트존, 4월까지 매주 일요일 총 6회 진행

[KNS뉴스통신=장경욱 기자] 지난 1월 8일(일) 오후 대전 대덕구 오정동에 있는 박보정요가다이어트존에서 힐링요가퍼스널트레이너 전문 요가학원장을 대상으로 힐링요가퍼스널트레이너(요가피티) 전국 거점 교육관장 연수(대표 오성호)가 열렸다.

이번 연수는 요가퍼스널트레이너의 수요 증가에 따라 자격과정을 더욱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국 대상의 연수로 매주 일요일 6주간 진행된다.

‘힐링 요가 퍼스널 트레이너’는 특성화된 요가강사로 근거 중심의 맞춤 지도를 해야 하는 요가 PT 자격 과정이므로 체성분과 체형, 동작을 측정하고 분석해 보면 체형 변형의 형태와 상태가 개인별로 편차가 심하여서 이번 연수는 6주간의 긴 과정을 거쳐 진행된다.

이번 연수에 참석한 전국 거점 요가학원은 서울 동작 메디요가 앤 필라테스, 경기 남양주 메디플라이요가, 대전 박보정요가다이어트존, 대구 정경아 메디요가 앤 필라테스, 충북 청주 비니요가 앤 메디필라테스, 전북 전주 포모사플라잉아트요가, 경북은 대구의 이너피스요가원, 경남 김해 요가인더스 앤 MPA 필라테스, 제주 밸런싱요가 & 스피닝 등이다.

'힐링 요가 퍼스널트레이너’는 체형분석, 원인 분석을 통한 특성별 처방과 맞춤 운동을 통해 설문 상담과 체형사진 분석을 통해 자세 변형과 원인을 파악한 후 7개 관절 44가지 변형의 분석과 운동 처방을 시행해 맞춤형 지도를 하는 요가강사이다.

이번 전국 거점 교육관장 연수는 1월 8일을 시작으로 오는 4월까지 매주 일요일 총 6회, 1일 4시간씩 총 24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장경욱 기자 yhkmadang@daum.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