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기자탐방] 요요걱정 없는 건강한 ‘세종시 헬스 PT트레이닝’
상태바
[기자탐방] 요요걱정 없는 건강한 ‘세종시 헬스 PT트레이닝’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1.0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겨울은 두꺼운 옷으로 몸이 커버되어 다이어트의 관심도가 상대적으로 떨어지며, 계절 특성상 활동량과 운동량이 줄어들며 살이 찌기 쉽다.

여성은 상대적으로 남성보다 근육량이 적어 특정 부위에 지방이 쌓이는 경우도 있어 다이어트를 생각하게 된다. 하지만 무조건 굶거나 식단조절을 하면 오히려 체력저하나 요요 현상 같은 부작용을 불러올 수도 있다. 무엇보다 건강하고 오랫동안 다이어트 효과를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식단관리와 개인에 맞는 운동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요요현상이 없으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EMS 트레이닝’이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하루 20분으로 모든 트레이닝 과정이 끝나며, 6시간 운동 효과를 창출하는 신개념 운동이다.

세종시 헬스, PT 다이아짐은 NASA에서 개발한 EMS 운동을 통해 단시간 효과를 끌어내는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다. 여러 가지 EMS 프로그램으로 운동량은 물론 셀룰라이트 분해로 체지방을 연소하여 탄력 있는 피부를 증진시킨다. 저주파를 활용하여 운동으로 지친 근육을 풀어줌으로 근육의 긴장 완화와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방식은 EMS 전용 슈트를 입고 근육에 직접 전기 자극을 주어 신속한 근육 회복과 강화 작업을 이끌어 낸다. 세종시PT EMS 운동은 정확한 바디체크를 통해 1:1 맞춤 트레이닝으로 시작하여 강사의 코칭으로 끈기있게 끝까지 받을 수 있다.

고강도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을 접목하여 안 쓰던 근육까지 자극하게 되면서 칼로리 소모가 많아진다. 자연스럽게 세종헬스 EMS 트레이닝은 탄탄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그뿐 아니라 재활운동,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며, 모든 연령대에 적용이 가능할 만큼 안전하다.

세종시 PT 헬스장 다이아짐은 EMS뿐만 아니라 맞춤 1:1 퍼스널 트레이닝도 가능하고 개인 락커와 샤워실이 준비되어있어 개인프라이버시에 문제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태닝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며, 내 몸에 맞춤형 관리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