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의 장인, 가맹점 컨설팅 통해 특별한 수료식 가져
상태바
족발의 장인, 가맹점 컨설팅 통해 특별한 수료식 가져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1.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족발의 장인이 서울소재 가맹점들과 특별한 수료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족발의 장인은 지난 2016년 10월 7일부터 약 12주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법과 이미지메이킹,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매주 컨설팅을 진행했다. 그 결과 교육에 참석한 모든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 향상의 결과가 나타났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의 경우 전단지, 책자 광고 등 한정적인 오프라인 마케팅 밖에 진행하지 못하는 반면, 족발의 장인은 매주 가맹점들이 직접 교육에 참석하고 블로그와 SNS를 이용한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도록 특별한 컨설팅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

족발의 장인 최재봉 회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교육하며 가맹점 스스로가 고객을 모으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그 결과 교육에 참석한 모든 가맹점은 안정적 매출은 물론 신규 고객들까지 손쉽게 유치할 수 있게 됐다.

교육에 참석한 정자점 관계자는 “실제로 고객들이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와 SNS를 통해 매장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단골손님이 많이 늘어나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통해 매출도 많이 올랐다”고 전했다.

족발의 장인은 전국적으로 모든 가맹점에게 컨설팅을 지원, 다양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는 경남지역의 가맹점을 오픈하는 등 전국적으로 활발한 가맹사업을 벌이고 있다.

한편 마케팅 전문가 족발의 장인 최재봉 회장은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기업인 제너시스 BBQ 그룹 마케팅 고문을 역임하고, 땅땅 치킨 컨설팅과 교촌치킨 등 10만 곳 이상의 소상공인을 상대로 온·오프라인 컨설팅을 진행한 바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