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와이파이 공유기 선택 어렵지 않아요"
상태바
"와이파이 공유기 선택 어렵지 않아요"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0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피링크, 공유기 추천 서비스 'Wi-Fi Solution' 선보여

일반인이 고르기 힘들었던 와이파이 공유기 선택이 쉬워진다.

티피링크는 그 동안 축적해온 고객응대 데이터와 20여년간 무선 네트워크 장비 판매했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처음부터 사용자가 자신의 사용환경에 따라 알맞은 공유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 ’Wi-Fi Solu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W-Fi Solution’은 주거환경, 기가인터넷 설치 유무, 동시 사용자 수, 연결 기기 수, 와이파이 사용용도 등 공유기 선택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고려하여 사용자의 응답을 받아 어떤 스펙의 공유기를 구매하여야 하는지에 대해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이다.

티피링크 마케팅 관계자는 “와이파이에 대한 수요가 앞으로 커지면서 사용환경에 맞는 공유기를 선택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며 “지난 몇 년간 쌓아왔던 국내 CS 데이터와 티피링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반 공유기 사용자에게 적절한 제품을 추천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자신의 사용환경에 맞는 공유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며 와이파이 공유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Wi-Fi Solution’ 서비스는 티피링크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 받아 볼 수 있으며, 10개의 간단한 설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가 설문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답을 분석해 사용환경에 적합한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추가적인 무선 장치를 추천해준다. 
티피링크는 앞으로 일반 사용자뿐만 아니라 사무실, 상가, 영업장 등 무선 장치가 필요한 곳에 적절한 제품을 추천해 주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더 넓은 소비자 층에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피링크는 모든 제품의 무상 A/S 보증을 2년 동안 제공하며, 사후 지원에도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와이파이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1위 브랜드에 맞는 서비스르 제공한다는 책임감으로 지속적인 투자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피링크의 무선 네트워크 제품은 1초에 4.7개가 판매 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약 10억 명 이상의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