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카페 렛미아웃 캔유이스케이프룸,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방탈출카페 렛미아웃 캔유이스케이프룸,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1.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실내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방탈출카페 렛미아웃 캔유이스케이프룸(대표 이종길) 부산 서면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남포동점이 새해맞이 다양한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스트데이, 리멤버나인, 데스페라도, 서바이벌 등 총 네 가지 테마룸을 모두 이용할 경우 2인 제주도 비행기 왕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2017년 한 해 동안 이어진다.

티몬, 쿠팡, 위메프 등을 통해 주중할인과 부산게스트하우스 에그하우스에 숙박 시 렛미아웃(부산 서면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남포동점) 1회 무료이용 패키지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렛미아웃 테마이용 상품권 패키지도 판매 예정이다.

테마방으로는 신 나치주의자들에 의해 소련군 미사일 기지가 장악돼 세계 평화를 위해 핵폭탄이 발사되기 전 취소암호를 찾아 입력해야 하는 ‘라스트데이’, 자신이 남겨 둔 9개의 단서를 찾아 삭제 당한 기억을 되살려 위험을 벗어나야 하는 ‘리멤버나인’, 끔찍한 살인현장에서 생존을 위해 벗어나야 하는 ‘서바이벌’, 조직의 2인자였으나 복수를 위해 길을 나서는 ‘데스페라도’가 준비됐다. 특히 ‘서바이벌’은 타 방탈출카페보다 훨씬 높은 공포 분위기로 업체가 자랑하는 테마방이다.

각 방들은 테마와 난이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나뉘어져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비용도 저렴한 편이지만 소셜커머스인 티몬과 쿠팡을 통해 이용권을 구매할 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방탈출카페는 기존 커플들이 주로 이용을 했던 데이트코스였다면, 요즘은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공간을 연인, 가족, 친구까지 방문이 확대되고 있어 이번 이벤트의 혜택을 많은 이들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프랜차이즈 방탈출카페 렛미아웃 관계자는 “연초에는 연인, 친구, 가족들과 특별한 경험을 하고자 더욱 많은 예약이 몰리는데, 이 분들에게 작은 추억을 남겨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서면 등 대표적 부산방탈출카페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