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중국법인 설립 및 첫 해외직영매장 오픈...“천연화장품 1위 명성 중국서 이어가나”
상태바
스와니코코 중국법인 설립 및 첫 해외직영매장 오픈...“천연화장품 1위 명성 중국서 이어가나”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1.05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한국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의 홍콩법인 설립이 가시화되면서, 한국 천연화장품 1위의 명성을 해외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스와니코코는 1월말 홍콩에 스와니코코 지사 설립이 확정됐으며, 현재 거의 막바지 단계에 착수했다고 5일 밝혔다.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천연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했고, 긴 기간 동안 중국진출을 준비해 온 결과, 2017년 CFDA(위생허가) 취득과 동시에 홍콩에 지사, 중국 내륙에 대표처 설립을 완료했다.

지난해 국내매출 300억 도달, 수출 100만불을 돌파한 스와니코코는 2015년 대비 수출 성장률 400%를 달성했다. 기록적인 수출 성장률에 힘입어 스와니코코는 보다 많은 대 중국·홍콩 수출을 위해 홍콩·중국 법인설립을 진행한 상태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중화권 시장 진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이라며 “법인설립과 홍콩 최대 번화가에 직영매장 오픈, 중국 대형 백화점 및 동북삼성 대형 쇼핑몰에 입점하는 등 본격적인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고 중국 진출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