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16년 역사’의 대전 반영구화장수강 전문 ‘페이스터치아카데미’
상태바
‘16년 역사’의 대전 반영구화장수강 전문 ‘페이스터치아카데미’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1.05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진영진 기자] 페이스터치아카데미는 한국세미퍼머넌트협회(현 KBEA) 초창기 대전지사로 시작, 현재는 국제미용가연합회의 지부로서 청담. 대전. 부천. 전주에 지점을 두고 있는 개원 이래 지금까지 반영구화장수강교육 16년의 역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명, 한명 수강생의 맞춤 교육을 하고 있다. 자칫 많은 교육생으로 인해 소홀해질 수 있는 부분을 기수마다 소수의 수강생으로 개개인의 실력향상을 최선의 목표로 하고 있다.

기술전수에 있어서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수강생의 성공을 위해 진심을 다하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실전에 나아가서도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로서 손색이 없게끔 교육 및 자격조건을 갖추도록 하고 있다. 많은 수강생이 자격증을 취득과 나아가서는 국제대회에서 입상하여 전국 각지는 물론 한류의 영향으로 중국에서도 페이스터치아카데미의 높은 기술을 습득하여 성도 정주 장사 심천 등 많은 학원장을 배출한바있다. 대전 페이스터치아카데미의 원장은 초대 창립원장이며 대표원장으로, 서울까지 가는 번거로움 없이 대전에서도 높은 수준의 반영구화장교육을 받을 수 있다.

대전 페이스터치아카데미는 청담점과 같은 원장의 교육을 받을 수가 있다는 점에 더욱 강점을 두고 있는 곳이다. 고향이 대전이기에 대전에 오픈한 만큼 지방교육이란 생각을 할 필요 없이 서울과 같은 교육이라 보면 된다. 자격증시험 및 각종 미용대회 참가자격 및 수료 시 디플로마 발급과 페이스터치아카데미에서 배출된 수강생들은 지속적인 새로운 기술에 대한 정보와 세미나를 통해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진영진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