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7 17:41 (금)
의정부 요가라인, RYTK300 요가강사 과정 2월 개강
상태바
의정부 요가라인, RYTK300 요가강사 과정 2월 개강
  • 장경욱 기자
  • 승인 2017.01.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수강 시 자격 과정 기간 무료 수련 혜택

[KNS뉴스통신=장경욱 기자] 의정부 요가라인이 2017년 2월에 RYTK300 요가강사 자격증 취득반을 개강한다.

이번 요가 지도자반은 매주 토요일, 교육을 진행하며 등록 시 자격 과정 기간 무료 수련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RYTK300 요가강사’는 요가강사 표준 교육과정으로 요가 단체 15곳과 3개 대학 요가 학과가 논의를 거쳐 요가 지도자의 교육과정과 자격 명칭을 통일한 것으로, 이론과 실기를 체계적으로 정립해 교육함으로써 요가강사 교육의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교육과정은 요가 철학과 윤리, 생리학, 요가 교수법 등의 이론과 요가 수련 실습, 요가 지도 실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요가 철학과 1박 2일 연수를 위한 단체 과정, 아사나 실기를 배우는 교육관 과정 그리고 학문으로서의 요가를 접하는 요가학회 참석이 의무 사항이며, 이를 통해 실력 있는 요가 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다.

요가 지도자 자격증반 종료 후에는 마이 요가 멤버십을 통해 플라잉 요가강사가 되기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혜택을 받게 된다. 마이 요가 멤버십 회원이 되면 매월 30여 개의 요가 및 필라테스 특강과 해부학, 테라피 관련 워크숍 등을 무료로 수강하게 되며, 요가복과 요가매트 등 관련 용품과 천연 제품 및 테라피 용품을 멤버십 가격으로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취업정보 및 요가계 트랜드를 신속히 제공받을 수 있다.

의정부시 가능동에 있는 요가라인은 힐링 빈야사, 파워 빈야사, 소도구를 이용한 소도구 필라테스, 골반, 어깨 테라피 요가, 근막이완 등 메디컬, 체형교정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초보 회원은 힐링 빈야사, 장기 수련 회원은 파워 빈야사 수업을 선호하며 전체적으로 순환을 돕는 운동 효과가 탁월한 요가 동작으로 수업이 구성되어 있어 인기가 높다.

유미연 원장은 “나의 운영 철학은 자연의 흐름대로 흘러가되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진리 속에서 현재를 바라보며 운영하는 것”이라며 “회원 각자가 자신의 몸과 마음을 바라보고 자신을 느낄 때 비로소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요가강사 교육에 대해 “의정부 요가 지도자 양성에 심혈을 기울일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장경욱 기자 yhkmadang@daum.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