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 10:05 (목)
몬스타엑스, 첫 리얼 버라이어티 도전...JTBC2 'MONSTA X-RAY'
상태바
몬스타엑스, 첫 리얼 버라이어티 도전...JTBC2 'MONSTA X-RAY'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7.01.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KNS 뉴스 통신 = 황인성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MONSTAR X-RAY(몬스타엑스레이)'로 예능계에 몬스타로 도전장을 내민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몬스타엑스가 1월 12일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JTBC2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자신들만의 예능 버라이어티를 통해 팬들과 본격적으로 소통하며 숨겨둔 끼와 매력을 무한방출할 것.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5일 밝혔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우리의 이름을 건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프로그램 제목처럼 뼛속까지 모든 걸 보여드릴 준비가 돼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파이터(FIGHTER)'로 국내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필리핀, 대만 등서 첫 단독 아시아투어 팬미팅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2017년 1월 12일 목요일 저녁 7시에 JTBC2 'MONSTA X-RAY(몬스타엑스레이)' 첫 방송에 앞서 비하인드 예고편이 JTBC2공식 SNS와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채널 및 브이앱을 통해 선공개된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