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일산소규모돌잔치장소 도담도담파티하우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산소규모돌잔치장소 도담도담파티하우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1.0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오피스동 15층에 위치한 도담도담파티하우스가  개업 1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017년 1월과 2월, 두달에 걸쳐 진행되며, 당일계약시 식대할인, 잔여타임 식대할인, 계약해지시 위로금 10만원 지원, 헤어+메이크업+의상+돌상을 패키지 50% 할인이벤트뿐만 아니라 보증인원 조정이벤트와 소개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이다.  음식은 기본 뷔페식으로 진행이 되며 메인디쉬로는 스테이크와 회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돌상, 메이크업과 헤어, 의상, 스냅사진, 답례품 등의 준비과정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 복잡한 과정을 간소화 시켰다.

업체 관계자는 " 최근  돌잔치나 웨딩을 형식적으로 치르는 거대한 행사가 아닌 소규모로 실속 있게 치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며 "내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해주는 자리이니만큼 부족함 없이 해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인데 요즘 트랜드에 맞춰 소규모돌잔치로 진행하는 것이 아이에게도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으면서 실속 있게 돌잔치를 치루는 방법이다"고 전했다.

도담도담파티하우스는 교통이 편리해서 일산뿐만 아니라 인근 파주, 김포에서도 돌잔치, 세미나와 개업식과 같은 기업행사, 칠순이나 회갑잔치와 같은 가족행사장소로 예약할 수 있으며, 각종행사에 출장부페도 가능하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