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21 (수)
경록, 두아이 엄마가 공인중개사 합격한 비법공개
상태바
경록, 두아이 엄마가 공인중개사 합격한 비법공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0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주부 A씨는 “공인중개사가 된 아줌마로 7살, 4살 아이 둘을 키우고 있다”며, “새벽부터 일어나 아침에 남편과 아이 둘 준비시켜 내보내고, 직장가고 다시 돌아오면 저녁이 되고, 이런 속에서 공인중개사가 됐다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는다”고 말했다.

A씨의 경우 “공부 방법은 경록 공인중개사교재 기본서 2회독, 공인중개사 인강 중 기본이론강좌 5회 수강, (족집게 핵심강좌)단기완성이강 1회를 수강하고, 강의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2회 이상 읽고 경록가의 자료내용을 바탕으로 공시법, 세법, 공법의 노트정리를 하고, 경록 적중실전모의문제를 4회까지 풀어 합격한 것이라고 합격수기에 쓰고 있다.

경록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은 전문가 시험이다”라며, “시험에 맞는 공부를 하면 같은 시간에 어렵지 않게 합격이 가능하지만 시험에 맞지 않은 공부를 하면 쉽다는 운전면허시험도 합격은 어렵다”고 전했다.

경록의 100%합격프로젝트의 강좌는 교실강의의 녹화가 아니고 ‘전문 인터넷기획 강좌’로 제작되어 무제한 반복수강으로 특별한 암기 없이 합격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록 프로그램은 시험내용을 쏙 뽑아 집중 훈련을 하는 효과로 주부가 집안일을 하면서, 운전자가 온종일 운전을 하면서, 직장인 들이 출퇴근시 차안에서 스마트폰 등으로 다운로드 받아 라디오 가요처럼, TV뉴스처럼 무제한 반복수강해 합격했다고 수기를 쓰고 있다.

경록 인강의 반복수강 합격효과는 시간이 부족하거나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이 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은 물론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해 재수 3수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