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심광보 고양시 일산동구청장 취임
상태바
[동정] 심광보 고양시 일산동구청장 취임
  • KNS뉴스통신
  • 승인 2017.01.0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광보 고양시 일산동구청장

[KNS뉴스통신] 심광보 고양시 일산동구청장이 2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열고 제8대 일산동구청장으로 본격적인 업무에 나섰다.

신임 심 구청장은 1977년 5월 경기도 포천군 영북면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1990년 6월 고양시로 전입했다.

2007년 4월 사무관 승진 후에는 덕양구 관산동장, 일산서구 행정지원과장, 고양시 지역경제과장, 일자리창출과장, 공보담당관 등 요직을 두루 거치고 2016년 2월 서기관 승진 후에는 교육문화국장을 역임한 뒤 새해 1월 1일자로 제8대 고양시 일산동구청장으로 부임했다.

심 구청장은 시정 역점 추진방향에 맞춰 구정운영 비전을 ‘소통과 믿음이 함께하는 신한류 문화도시, 일산동구’로 정하고 ▲첫째‘소통과 협력, 고양형 시민참여자치’ 정착 ▲둘째 ‘원칙과 신뢰, 사람 중심의 안전도시’ 구축 ▲셋째 ‘관광특구 인프라 연계, 문화도시’ 위상 강화 ▲넷째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복지’ ▲다섯째 ‘쾌적하고 살기 좋은 행복한 도시’를 구현하는데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심 구청장은 “그동안 쌓아온 행정 경험을 살려 시민을 섬기는 자세로 곳곳을 누비는 현장행정을 펼치고 시민의 가려운 곳을 찾아 긁어주는 감성 행정을 펼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심 구청장은 풍부한 경험과 기획력, 친화력은 물론 뛰어난 업무추진 능력으로 공직내부에서 높이 평가받고 있어 360여명의 일산동구 공직자와 함께 주민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열린 행정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