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53 (금)
수원웨딩박람회, 1월 7일 브라이덜휘에서 진행
상태바
수원웨딩박람회, 1월 7일 브라이덜휘에서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1.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수원웨딩박람회가 오는 2017년 1월 7일부터 8일까지 브라이덜휘에서 진행된다.

브라이덜휘 프라이빗 웨딩 초대전은 혼수, 웨딩홀, 예복, 웨딩, 스튜디오, 메이크업, 허니문 등 웨딩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운영된다. 개개인에 맞는 1:1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모션 중이다.

당일 방문자 선착순으로 냉장고 정리함을 제공하며, 예약 및 계약고객에게는 브라이덜휘에서 독점 론칭한 ‘켈리손윤희’, ‘브라이드손윤희’를 포함한 다양한 국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및 수입 드레스 등 프리미엄 웨딩드레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부원장 메이크업, 본식스냅 수량 업그레이드와 신랑을 위한 45만원 상당 수제화를 제공한다. 브라이덜휘 제휴 혼수가전 업체로 LG가전 전 품목 임직원가로 할인한다. 예물 제휴업체에서는 촬영용 웨딩주얼리, 진주브로치 등을 기본 혜택과 함께 최대 30%할인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1월 8일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2017년 첫 수원박람회를 여는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1등 LG스타일러 2등 맞춤정장, 3등 스튜디오 본식스냅 등 총 6등까지 다양한 경품이 있으며 행운상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브라이덜휘는 차별회된 고급스러운 웨딩에 가치를 두고 운영되는 프라이빗 웨딩샵으로 원장 및 부원장과 직원까지 웨딩 관련 업종의 전문가로만 구성된 곳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