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19:57 (목)
KGC인삼공사, 화애락진 갱년기 극복 체험단 4기 모집
상태바
KGC인삼공사, 화애락진 갱년기 극복 체험단 4기 모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6.12.2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2일까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접수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KGC인삼공사가 건강한 갱년기를 위한 ‘화애락진 갱년기 극복 체험단’ 4기를 2017년 1월2일까지 모집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3월 ‘화애락진’ 출시 이후 3기에 걸쳐 ‘화애락진 갱년기 극복 체험단’을 운영한 바있다.
 
체험단 신청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갱년기 자가진단을 실시 한 후 신청사유를 남기면 1월 11일 선정 여부를 개별 통보한다. 총 1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하며, 체험단 전원에게는 ‘화애락진’ 30일 분을 제공한다. 체험 후기 우수 작성자 10명에게는 지인 3명에게도 추가로 ‘화애락진’ 30일 분을 증정하는 혜택을 준다.

한편, KGC인삼공사가 출시한 ‘화애락진’은 갱년기 관리 또는 준비를 위한 여성 갱년기 전문 건강기능식품이다.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녹용추출액 및 작약‧대나무잎‧복령‧백출‧당귀 등의 전통원료를 부원료로 함유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 인정 받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화애락진은 홍삼이 가지고 있는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의 기능성 뿐만 아니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더해 중년 여성들의 체력 및 건강관리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화애락진 제품을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기능성을 함께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