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피부관리실 ‘샤사’ 영통점, 수원산후조리원 산모들 대상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피부관리실 ‘샤사’ 영통점, 수원산후조리원 산모들 대상 할인이벤트 진행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6.12.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출산 이후에 쉽게 예전의 몸으로 돌아가지 않아 당황하는 산모들이 많다고 알려져있다.

출산으로 뒤틀어진 골반과 쉽게 가라앉지 않는 부종으로 고생하는 산모들을 위해 영통피부관리실 ‘샤사’에서 수원의 산후조리원 산모들을 대상으로 2017년 1월과 2월 두 달 동안 임산부관리 프로그램의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고령임산부의 증가로 건강한 출산과 완벽한 몸매회복을 위해서는 단순히 산후조리원에서의 산후 관리뿐만 아니라 산전 관리부터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샤사의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CS2의 액상을 스팀화시켜 몸 전체에 흡수시킬 수 있는 스팀샤워 프로그램으로 몸이 스스로 열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기 때문에 출산 후에 나타나는 부종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저체온에 의해 생길 수 있는 두통, 목·어깨·허리통증, 소화불량, 하지정맥류, 당뇨, 고혈압 및 심혈관질환, 수족냉증, 생리통, 피부여드름 등의 증상에 효과적이다.

스팀샤워프로그램은 문지름이나 지압과 같은 방법이 아닌 CS2 미네랄액상 온몸에 스팀시켜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마사지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으며 바디케어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함께 효과를 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팀샤워 피부관리는 한번 받으면 유산소운동 3~4시간 한 혈류량이 돌게 되어 몸의 젖산을 비롯해 독소, 노폐물들이 빠지기 때문에 몸이 편안해져 산후 감정기복이 심한 산모들에게 정서적으로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