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 한방화장품 ‘환안비’와 함께 한 MBC탤런트회 2016 송년회
상태바
궁중 한방화장품 ‘환안비’와 함께 한 MBC탤런트회 2016 송년회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6.12.2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한얼리치는 최근 열린 MBC탤런트회의 2016 송년회에 궁중 한방화장품 ‘환안비’가 함께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해군회관에서 열린 2016 MBC탤런트회 송년회에는 회장을 맡고 있는 탤런트 조형기씨를 비롯해 전인택, 송기윤, 임채무, 김양욱, 김성훈, 이상숙, 김민정 등 많은 MBC 탤런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다사다난했던 2016년을 마무리하며 서로에게 안부와 함께 새로운 2017년에 대한 희망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얼리치 윤여진 대표가 자리를 함께했으며 궁중 한방화장품 ‘환안비’를 전달했다.

궁중 한방화장품 ‘환안비’는 현대 여성들의 피부에 맞게 재탄생시킨 한방 제품으로, 70여종의 천연 성분이 함유돼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환안비’는 최근 중국과 제품 계약을 하는 등 인기몰이 준비를 하고 있다. 내년 3월 CCTV에서 방영될 드라마 ‘계모비상천’에 환안비 제품이 PPL협찬으로 나올 예정이다.

한얼리치 관계자는 “MBC탤런트회 송년회에서의 호응은 물론 중국 및 동남아, 베트남까지 계약이 예정돼 있다”며 “내년에는 ‘환안비’ 열풍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