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메리 크리스마스! 여심남심 저격 향수 베스트 6
상태바
메리 크리스마스! 여심남심 저격 향수 베스트 6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6.12.2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코익퍼퓸>’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크리스마스가 이제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다. 2016년 중 연인들에게 가장 로맨틱한 하루로 손 꼽히는 크리스마스에 어떤 선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올 한해 남심여심을 사로잡은 베스트 국민향수들을 알아봤다.

#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선물 :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

꽃들이 만발한 공원 속에서 가장 화사할 것만 같은 그녀에겐 랑방 베스트 향수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LANVIN Eclat de fleurs)로 그녀라는 꽃에 향기를 불어 넣어주자.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는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생기 넘치는 페어로 시작해 프리지아, 로즈, 삼박 자스민의 조화가 절정을 이루며 치명적인 유혹의 향기를 남긴다. 뿌리는 순간 코 끝에 퍼지는 기분 좋은 꽃 향기가 두 사람만의 향기로운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줄 것이다.

또 2016 코스모 뷰티 어워즈 및 언니의 파우치 여자향수 베스트 향수에 선정되기도 한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는 12월 한달 간 50ML 정품과 펄스 스프레이 7.5ML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랑블리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를 비롯한 랑방의 베스트 향수 ‘메리미’, ‘에끌라’ 이렇게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랑블리 세트'를 구매하면 랑방 에끌라 30ml가 증정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SNS 속 20대 여성에게 인기 있는 향수 : ‘지미추 일리싯 플라워’, ‘코치 오드트왈렛’
 

크리스마스, 관능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매력으로 그에게 어필하고 싶다면 이 두 향수를 주목하자. 2016 언니의 파우치 #SNS인기향수 베스트에 선정된 ‘지미추 일리싯 플라워’는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향조로 섬세한 머스키 노트와 강렬한 장미 꽃잎이 조화를 이루며 매혹적이면서도 부드러운 향기로 그를 유혹할 수 있을 것이다.

'지미추 일리싯 플라워'의 도발적인 매력으로 그를 자극했다면, 클래식한 감성의 #20대 소개팅 향수 '코치 오드트왈렛'으로 상큼한 매력도 어필해보자. 뉴욕의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다운타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코치 오드트왈렛'은 뉴욕의 관능적인 매력이 담겨 상큼한 페어로 시작해 우아한 화이트 알바로즈, 매혹적인 시더우스 베이스 노트로 아름다움의 잔향을 남긴다. 전에 없던 생동감 있는 여성의 아름다움으로 그의 마음을 뒤흔들 것이다.

# ‘불변의 레전드’ 여심저격 남성 향수 : ‘몽블랑 레전드’, '지미추 맨 '
 

세련되고 캐주얼 한 그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찾는다면, 여성들이 선정한 2016 언니의 파우치 남자향수 1위에 빛나는 ‘몽블랑 레전드’(MONT BLANC LEGEND)'를 선택해보자. 청명한 탑 노트와 화려한 하트노트가 조화를 이루어 깊이 감과 모던한 감각, 그리고 미스터리 한 매력까지 선사 할 것이다. 차가운 공기가 감도는 크리스마스의 밤, 그의 세련된 남성적인 향기가 당신에게 황홀한 기억을 남겨 줄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럭셔리한 바에서 그와 함께 분위기 있는 밤을 보낼 예정이라면, 지미추 맨 (JIMMY CHOO MAN)으로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어필하며 사로잡아 보자. '지미추 맨'는 후제르 아로마틱 우디 향조로 라벤더, 허니듀멜론으로 시작 해 핑크페퍼와 파츌리의 조화를 이루며 풍부하고 관능적인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