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7:56 (목)
KB국민은행, ‘숨은통장찾기 국민 이벤트’ 전개
상태바
KB국민은행, ‘숨은통장찾기 국민 이벤트’ 전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6.12.2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시행 기념, 숨어있던 자산 찾기 도와
<사진=kb국민은행>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오는 22일부터 내년 3월말까지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시행 기념 ‘숨은통장찾기 국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시행된 계좌통합관리서비스는 본인 명의로 개설된 모든 은행 계좌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으며, 1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소액 계좌 등을 본인 명의의 다른 계좌로 이체하거나, 해지 후 서민금융진흥원에 기부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해 미사용 계좌를 해지하고 KB국민은행으로 잔액을 이전한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2017명에게 약 3000만원 상당의 포인트리를 ‘Liiv Mate’앱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iiv Mate’는 포인트 기반의 커뮤니티 금융·소비 지출관리·제휴서비스 연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KB금융그룹의 새로운 통합 멤버십 플랫폼으로, 포인트리는 Liiv Mate 앱 제휴 업체 이용, 상품 가입, 수수료 차감 등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계좌통합관리서비스를 통해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잊고 있던 나의 자산을 찾고, 더불어 KB국민은행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