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체질개선으로 복부비만에 도움
상태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체질개선으로 복부비만에 도움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6.12.2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도 전인 요즘, 갖가지의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찾아보며 내년 여름을 대비해 미리 체중감량을 시작하는 다이어터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그만큼 계획적인 준비를 통해 건강한 몸매 관리를 하겠다는 취지이다.

급하게 체중감량을 하겠다는 생각으로 식욕억제제로 끼니를 때우거나 한가지 음식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 등은 자칫 건강을 해치고 요요현상까지 나타날 수 있다.

이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다이어터들에게 오보시토는 건강하게 살빼기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오토시보는 매일 먹던 집 밥을 먹으면서도 하루 권장량인 6알만 꾸준히 복용해도 복부비만 개선 뿐 아니라 체질개선 효과까지 기대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속이 더부룩한 복부팽만감을 호소하는 경우 매일 꾸준한 복용으로 장내환경을 개선하고 디톡스 작용을 통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여 디톡스 다이어트가 가능하며, 딱딱한 대변을 부드럽게 배출 시켜줌으로써 변비증상을 완화해주는 오토시보의 순 기능은 변비가 심할 때의 증상으로 고통 받는 이들에게도 호응도가 높다.

일본 현지 뿐 아니라 국내 다이어트 식품 시장에서 입소문으로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오토시보는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효과적인 단기간 체중감량에 도움을 준다.

2주 단기간 체중감량을 목표로 구입하여 먹어본 소비자들의 솔직 후기들이 이를 뒷받침 하고 있다.

한편, 오토시보의 해당 제품은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여러 일본구매대행 업체에서 판매되고 있다.

김현주 기자 hanna606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