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맛집 ‘쿡플’, 연말 연시 회식과 모임하기 좋은 집으로 주목
상태바
화순 맛집 ‘쿡플’, 연말 연시 회식과 모임하기 좋은 집으로 주목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6.12.2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도의 중심 전라남도 화순은 광주광역시와 근접하고 있어 광주 시민들이 주말이면 자주 찾는 지역이다. 물영적벽, 운주사, 만연사, 온천휴양지로 알려진 화순 도곡온천 등은 가족과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화순은 어디를 가더라도 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맛집이 즐비하다. 그 중에서도 최근 화순 핫 플레이스로 알려진 ‘쿡플’은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불닭요리, 치킨, 샐러드, 볶음밥, 부대찌개, 김치찌개, 독일식 족발 슈바이네학센, 수제소세지 등과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75cm 불판에 6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쿠시롱치 세트가 인기다.

또 아늑한 미니룸 형태의 인테리어는 손님으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한다. 젊은 여성, 부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치즈불닭, 골뱅이소면, 오사카명물 쿠시카츠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모임하기 좋은 곳으로 전 연령층의 고객을 만족시키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불경기, 불황에는 매콤하고 입안이 얼얼한 음식을 많이 찾게 되는데, 이곳의 볶음밥과 순살의 치즈불닭을 비벼 먹는 ‘쿡플 볼케이노 치밥’은 입안 얼얼한 매콤함과 순살 치킨과 치즈의 부드러움이 함께해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쿡플 화순점 맹환길 사장은 “광주에서 자가용으로 10여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화순은 여느 도시 보다 더 정 많고, 유명한 맛집이 많다”며 “화순을 대표하는 장소, 화순에서 모임하기 좋은 곳으로 거듭 성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쿡플은 화순 부영아파트 인근 국민은행 4거리 신협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순에 거주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유명세를 받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