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기업애로, 현장에서 풀어가겠다!
상태바
부천 기업애로, 현장에서 풀어가겠다!
  • 전호섭 기자
  • 승인 2011.09.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만수 부천시장, 우수기업체 방문해 기업인과 근로자 격려-

▲ (사진제공=부천시청)
김만수 부천시장은 22일 원미구 소재 (주)코베아와 (주)손오공 우수기업체 2곳을 방문하여 기업인과 근로자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시장은 지난해부터 우수기업체를 방문해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기업체 대표들과 면담하는 등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방문한 (주)코베아는 일본 대지진으로 인한 재난과 관련하여 부탄가스를 이용한 실내용 히터를 개발로 100억원 이상의 수출을 올리는 등 일본정부로부터 주문 제작이 쇄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앞으로 주5일 수업 등 청소년들의 여가활동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가족단위 캠핑촌 등 도심속에 야영문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 중에 있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주)손오공은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R&D기반의 대한민국 제일의 콘텐츠 기업으로 완구, 머천다이징, 애니메이션, 게임영역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최근 부천시 만화사업과 연계하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 개발에 관한 협력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 시장은 이날 방문을 통해 대내외적으로 불안정한 경제여건 속에서 비전기업으로 모범을 보여줘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며, 기업인들이 보다 진취적 경영마인도로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지역 기업체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것을 약속하고 앞으로도 기업체 현장대화 및 기업인 조찬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전호섭 기자 anews21c@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