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21:18 (목)
“매끈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선택 “에센스 메쉬 파운데이션”
상태바
“매끈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선택 “에센스 메쉬 파운데이션”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6.12.1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메쉬효과’ 로 촉촉하게 ‘블랭크미’ “에센스 메쉬 파운데이션”

“블랭크미”가 국내 런칭을 통해 선보인 ‘에센스 메쉬 파운데이션’은 마이크로 메쉬의 미세홀을 통과한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피부에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해주며,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여 피부의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입사광을 선택적으로 반사하는 CCP 파우더와 빛을 다양한 방향으로 산란시키는 Blurry 파우더의 시너지 효과로 원래 빛나는 피부였던 것과 같은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에센스 메쉬 파운데이션’에 함유되어있는 성분인 망고스틴 껍질 추출물 (항산화) 눈연꽃 추출물 (보습) 서머스노플레이크 비늘줄기 추출물 (미백 & 항산화)
3가지 추출물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스노우 퀸 콤플렉스(망고스틴껍질추출물, 눈연꽃추출물, 서머스노플레이크비늘줄기추출물)와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여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스킨케어 후 파운데이션 단계에서 사용하며, 퍼프를 이용해 메쉬망을 가볍게 눌러 내용물을 취한 후 두드리듯 발라주면서 흡수시켜준다. 기존 쿠션제품의 속당김으로 사용감이 불편했던 사람에게 빛나는 윤광피부를 표현할 수 있게 해 주는 제품이다.

‘에센스 메쉬 파운데이션’은 자외선차단(SPF30/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워터 샤인 프라이머’와 함께 쓰면 더욱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