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5 (금)
마이요가멤버십, 신개념 ‘실력업 요가&필라테스 강사’ 교육
상태바
마이요가멤버십, 신개념 ‘실력업 요가&필라테스 강사’ 교육
  • 문양일 기자
  • 승인 2016.12.1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신개념 요가강사 과정

[KNS뉴스통신=문양일 기자] 마이요가멤버쉽이 오는 1월 7~8일 양일간에 걸쳐 요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신개념 요가강사과정(Teacher Training Course) 교육을 한다고 밝혔다.

1월 7일 전주 포모사플라잉아트요가에서는 「젠링을 이용한 브릿지하타브레스요가」가 남양주 포모사플라잉 치유 요가 강신정 원장이 강의로 진행된다. 이 요가특강은 젠링, Breath, 브릿지하타요가 3개의 환상적인 조합이 만들어낸 하모니를 경험할 수 있다.

강 원장은 “젠링을 활용함으로써 아사나의 정렬 자가체크가 가능하고, 체형교정, 다이어트, 근력, 코어 강화는 물론 쿤달리니 각성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1월 8일 신개념 플라잉댄스&댄스요가강사 과정은 단순한 플라잉요가를 탈피해 댄스요가, 플라잉요가, 테랍툴까지 활용도 높은 플라잉요가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내용은 크게 낮은 해먹을 이용한 Theraptool flying (플라잉필라테스시퀀스, 플라잉댄스 입문)과 Flying dance(기본 움직임의 패턴과 호흡, 플라잉댄스 작품 익히기)로 구분되며 천안 쁘램요가원 조수연 원장이 책임 강사로 교육을 한다.

조 원장은 “낮은 해먹과 소도구를 이용해 코어 강화 및 근육 조절을 통한 체형교정 효과가 뛰어나다”고 말했다.

같은 날 의정부 림스요가에서는 메디요가&필라테스 샤나 원장이 '아사나원리 및 신체적용'으로 요가워크숍을 진행한다. 자세 및 아사나 수련습관으로 드러난 개인의 성향과 환경, 몸의 상태를 면밀히 확인함으로써 신체분석이 가능하다.

샤나 원장은 “실제 아사나수련적용시 보다 쉬운 방법으로 수련함으로써 부상 없이 안전한 아사나 구현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메디필라테스얼라이언스 윤현경 필라테스 교육위원은 오는 1월 7일과 14일에 각각 진주 몸사랑요가필라테스와 서울 메디요가&필라테스에서 흥미진진 소도구필라테스 짐볼 TTC 과정을 진행한다.

짐볼의 탄성 원리 구르는 원리를 기본으로 유선을 살리는 운동법과 실전용 짐볼 운동법을 교육하게 되며, 강의 후 필라테스 강사를 위한 수료증을 발급받게 된다.

마이요가멤버십은 최근 요가와 필라테스를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이들 사이에서 회자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일본 마키사의 정품젠링과 젠링요가를 보급하고 요가와 필라테스 교육을 위한 수료특강, 스페셜특강, 일반특강 등 전국 요가와 필라테스 강사의 실력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펼치고 있으며, ‘실력만큼 대우받자’를 슬로건으로, 요가&필라테스 지도자의 권익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오는 1월 7일 스페셜특강으로 진행되는 요가원경영아카데미는 KHYA 프리미엄 교육관 원장과 요가원 경영자& 요가원 창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매출이 높은 요가원을 분석해 회원관리법, 마케팅기법, 상담법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강의 후 자신의 요가원 컨설팅 시간을 갖게 된다. 체형교정 및 재활운동 교육을 비롯해 MBA 출신의 하우투휘트니스아카데미 이영란 대표의 강의로 진행된다.

한편, 600여 명의 아토피안을 관리한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아토피 전문 자연치유학 김성원 박사의 '아토피생활치유요가' 강의가 1월 21일 서울 메디요가&필라테스에서 진행된다.

문양일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