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창원 정지우스카이요가, “무료 요가 수련 혜택 이벤트”
상태바
창원 정지우스카이요가, “무료 요가 수련 혜택 이벤트”
  • 장경욱 기자
  • 승인 2016.12.16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 및 필라테스 강사 개강 선착순 모집

[KNS뉴스통신=장경욱 기자] 창원 정지우스카이요가는 비전 있는 자격증 요가강사와 필라테스강사반을 개강하고 수강 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요가지도자반은 주중반과 주말반으로 나누어 선착순 모집하며 수강 시 6개월간 자유롭게 수련할 수 있도록 무료수련의 기회를 제공하며, 필라테스지도자반은 필라테스교육이 이루어지는 3개월간 일반수업에 대한 무료수련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수련자를 위해 12월부터 1월 말까지 수험생 동반가입 시 수강료 할인, 개인요가PT 1+1, 둘 또는 세 명 등록 시 추가할인이 이루어진다. 동시에 키 성장에 도움을 주고 척추측만과 자세교정에 좋은 초·중생을 위한 플라잉요가에 대해 방학특강도 진행된다.

‘RYTK300 요가강사’는 요가강사 표준교육과정으로 요가 단체 15곳과 3개 대학 요가 학과가 논의를 거쳐 요가지도자의 교육과정과 자격명칭을 통일한 것으로, 이론과 실기를 체계적으로 정립해 교육함으로써 요가강사교육의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교육과정은 요가철학과 윤리, 생리학, 요가 교수법 등의 이론과 요가 수련실습, 요가지도 실습 등으로 이루어지고, 요가철학과 1박 2일 연수를 위한 단체 과정, 아사나 실기를 배우는 교육관 과정, 그리고 학문으로서의 요가를 접하는 요가학회 참석이 의무이며, 이를 통해 실력 있는 요가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다.

메디필라테스얼라이언스(MPA)의 ‘국제필라테스강사’는 해부학단체 과정과 교육관 과정으로 이분화 교육을 시행해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필라테스 교육이 시행된다. 필라테스자격증반의 세부내용으로는 필라테스 기초지식, 근육생리학과 해부학 등의 이론과 Exercise, 소도구, 동작 처방 및 교수법 등의 실기 위주다.

과정 수료 후 자격검정을 통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정식 자격증이자 메디필라테스얼라이언스의 자격증인 RMPT(Registered Medi Pilates Teacher)의 자격증이 수여된다.

요가지도자자격증반 종료 후에는 마이요가멤버십을 통해 요가강사가 되기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마이요가멤버십이 되면 매월 30여 개의 요가 및 필라테스 특강과 해부학, 테라피관련 워크숍 등을 무료로 수강하게 되며, 요가복, 요가매트 등의 관련 용품과 천연제품 및 테라피 용품 등의 멤버십가로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취업정보 및 요가계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창원시 성산구 반송동에 있는 정지우스카이요가의 메인프로그램은 크게 소도구를 이용한 필라테스와 치유 및 힐링 중심의 요가수업으로 구분되어 있다. 치유 요가는 난이도별 수업방식이어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대상이 다양하며, 창원 필라테스는 속 근육을 풀어주고 정확한 아사나를 유지해 운동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창원 플라잉요가는 어깨, 목, 허리 등의 통증과 관절 통증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정지우 원장은 이번 RYTK300요가강사와 필라테스자격증반에 대해 “자격증 남발로 준비가 덜 된 지도자가 많은데, 바로 눈앞의 이익보다는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지도자가 되길 바란다”며 “각각 요가와 필라테스전문협회의 단체과정으로 지역에 있는 요가와 필라테스 강사에 대한 교육의 질을 높이게 되어 반갑다.”라고 전했다.

장경욱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