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20 (금)
파주 진플로우요가 개강 이벤트 실시
상태바
파주 진플로우요가 개강 이벤트 실시
  • 임학근 기자
  • 승인 2016.12.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준화요가 강사과정 RYTK300 & 임산부요가 강사반

[KNS뉴스통신=임학근 기자] 파주 진플로우는 내년 3월 RYTK300 요가강사반을 개강하고, 1년 무료 수련과 교재 무료증정 그리고 요가복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산전 산후 요가지도자 과정에 대해서는 수시 모집해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교육한다.

요가지도자반에 대해서는 1월까지 선 등록 시 수강료 5% 할인을, 일반수업 등록 시에는 3개월 등록 시 한 달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초, 중, 고등학생에 대해 한 달 주 3회 7만 원으로 수강료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RYTK300 요가강사’는 요가강사 표준교육과정으로 요가 단체 15곳과 3개 대학 요가 학과가 논의를 거쳐 요가지도자 교육과정과 자격명칭을 통일한 것으로, 이론과 실기를 체계적으로 정립해 교육함으로써 요가강사교육의 정통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교육과정은 요가철학과 윤리, 생리학, 요가 교수법 등의 이론과 요가 수련 실습, 요가 지도 실습 등으로 이루어지고, 요가철학과 1박 2일 연수를 위한 단체과정, 아사나 실기를 배우는 교육관 과정, 그리고 학문으로서의 요가를 접하는 요가학회 참석이 의무이며 이를 통해 실력 있는 요가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다.

또한, 임산부 요가강사 과정은 임신부 수업 참관을 통해 배우는 과정으로 임신준비 중이거나 출산경험이 있거나 아기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요가지도자 자격증반 종료 후에는 마이요가멤버십을 통해 요가강사가 되기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혜택을 지원받게 된다. 마이요가멤버십이 되면 매월 30여 개의 요가 및 필라테스 특강과 해부학, 테라피 관련 워크숍 등을 무료로 수강하게 되며, 요가복, 요가매트 등의 관련 용품과 천연제품 및 테라피 용품 등의 멤버십가로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취업정보 및 요가계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받을 수 있다.

파주시 청석로에 위치한 진플로우는 힘들게 수련하는 대신 높은 집중도가 있어야 하는 명상과 움직임으로 수련하는 힐링요가 수업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은 아쉬탕가요가를, 아기와 사랑 안에서 움직임을 원하는 분에게는 임신부요가와 산후베이비요가를 통한 태교 요가로 파주지역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요가강사 자격증 과정에 대해 박진 원장은 “내 안의 자유로움을 기본으로 자아 성찰과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요가를 하는 이유와 어떤 인성과 마음가짐으로 수련생을 대해야 하는지를 통해 인기 있는 요가강사가 되는 초석을 마련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진플로우는 내면을 찾아 떠나는 여행인 묵띠플로우를 통해 파주 지역민들의 심신 건강과 힐링 그리고 요가지도자 교육을 책임지고 있다.

임학근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