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UFC 최두호, '코리안 슈퍼 보이' vs '국가대표 속사포 래퍼' 시선 집중
상태바
UFC 최두호, '코리안 슈퍼 보이' vs '국가대표 속사포 래퍼' 시선 집중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6.12.1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웃사이더/투탁 SNS)

UFC 파이터 최두호가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급부상하고 있다.

연일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며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최두호의 일거수일투족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확산 중이다.

특히, 통산 전적 15승 1패를 기록 중인 ‘코리안 슈퍼보이’ 최두호의 연승 만큼이나 색다른 인연이 눈길을 끈다.

'국가대표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는 과거 자신의 SNS에 최두호 승리를 축하하며 ‘자랑스럽다, 두호야’라는 글과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둘의 만남은 최두호가 아웃사이더와 트위스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STAR WARZ(별들의 전쟁)'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시작된 것으로 알려진다.

작년 11월 아웃사이더는 비트박서 투탁과 결성한 프로젝트팀 ‘옥타곤’의 첫 싱글 '글래디에이터'를 최두호 선수의 등장 곡으로 전 세계에 중계해 최두호 선수의 1라운드 TKO 승리를 견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최두호는 11일(한국시간)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UFC 206 페더급 경기에서 랭킹 4위인 스완슨과 대결을 펼친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