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경기도의회 음악동호회
상태바
[동정]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경기도의회 음악동호회
  • KNS뉴스통신
  • 승인 2016.12.09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의회>

[KNS뉴스통신]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과 경기도의회 음악동호회(회장 김상돈 의원, 더민주 의왕1) 의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은 9일 오후 5시 파주시 법원읍 파주보육원을 찾아 재능기부를 했다.

공연에 앞서 정기열 의장은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짬짬이 시간을 내 연습한 연주공연을 파주보육원 관계자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1시간여 짧은 공연이지만 오늘하루 모두가 행복한 밤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장현국(더민주, 수원7) 의원의 ‘You raise me up’ 트럼펫 연주공연을 시작으로 경기팝스앙상블의 ‘You are my everything’(태양의후예 ost)공연까지 1시간여 공연을 선보여 참석한 아이들과 뜻 깊은 밤을 보냈다.

특히 정기열 의장과 김상돈(더민주,의왕1), 장현국(더민주, 수원7)의원으로 구성된 AG밴드는 그동안의 갈고 닦은 색소폰 기량을 뽐냈다.

한편 이날 재능기부에는 정기열 의장을 비롯해 김상돈(더민주, 의왕1) 경기도 음악동호회 회장, 윤화섭(더민주, 안산5), 이필구(더민주, 부천8), 이나영(더민주, 성남7), 장현국(더민주, 수원7), 류재구(더민주, 부천5), 김시용(새누리당, 김포3), 김영협(더민주, 부천2), 박용수(더민주, 파주2), 김동규(새누리당, 파주3), 서진웅(더민주, 부천4), 서영석(더민주, 부천7)의원이 참석했으며, 경기팝스앙상블 단원들이 함께했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