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43 (토)
당당한 아름다움과 개성을 표현하자 ‘블랭크미, 국내런칭’
상태바
당당한 아름다움과 개성을 표현하자 ‘블랭크미, 국내런칭’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6.12.0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에게 맞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나만의 개성을 찾아주는 ‘블랭크미’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2016년 11월 11일 ‘비엠코스메틱스’가 여성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브랜드인 '블랭크미'를 국내런칭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온라인 쇼핑몰 CJ몰과 오프라인 매장 벨포트 가로수길점, 벨포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벨포트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벨포트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벨포트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벨포트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입점했다.

'블랭크미'에서는 여성들의 완벽한 피부 연출을 위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마이크로 메쉬의 미세홀을 통과한 크림 타입의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연출하며, 스노우 퀸 에센스가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여 오랜 시간 피부속부터 촉촉함을 유지해준다는 '에센스 메쉬 파운데이션'은 쿠션파운데이션과 크림파운데이션의 강점만을 살려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지속력, 높은 밀착력, 높은 커버력을 가지고 있으며, 수분 에센스 효과로 활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에센스 메쉬 파운데이션'의 제품성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면 항산화 효과가 있는 망고스틴 껍질 추출물, 보습효과가 있는 눈연꽃 추출물, 미백, 항산화 효과가 있는 서머스노플레이크 비늘줄기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 이외에도 추가 성분으로 에델바이스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이 들어있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진줏빛 펄이 피부를 윤기 있게 표현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하며, 풍부한 수분감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프라이머로 소개된 '워터 샤인 프라이머'는 내추럴 배리어 콤플렉스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메이크업 후에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물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워터 샤인 프라이머'의 성분에는 내추럴 배리어 콤플렉스 (데저트샌드버베나 추출물, 바위돌꽃뿌리 추출물, 기니나무 추출물, 구아바 추출물, 알로에베라 추출물) 삼백초 추출물, 에버라스팅 추출물, 쟈스민꽃 추출물, 로즈힙열매오일, 민들레추출물, 마린콜라겐 이 함유되어있다. '워터 샤인 프라이머'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이 두 제품 외에도 국내매장에 출시예정인 '원스텝 클렌징 패드'는 그린퓨어 콤플렉스(녹차수, 티트리잎수, 편백수) 연꽃추출물, 파파야추출물, 소듐하이알루네이트, 캐모마일꽃추출물, 자몽추출물, 귀리가루추출물의 성분으로 그린퓨어 콤플렉스의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로 클렌징 이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원스텝 클렌징 패드'는 양면 패드로 메이크업을 간편하고 말끔하게 지워주는 편리함으로 소비자에게 찾아올 예정이다.

'블랭크미'의 모든 제품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사랑을 받을 만한 제품이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