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성남시청서 8일 ‘호두까기 인형’ 가족 뮤지컬 공연
상태바
성남시청서 8일 ‘호두까기 인형’ 가족 뮤지컬 공연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6.12.0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개소 10년차 기념 공연 마련
<사진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이희선)가 개소 10년 차를 기념해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뮤지컬 공연을 마련한다.

센터 측은 오는 8일 오후 7시~8시 30분 성남시청 온누리에서 ‘호두까기 인형’ 뮤지컬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세계 어린이 베스트셀러 명작동화 호두까기 인형을 케이 뮤지컬컴퍼니가 재구성했다.

크리스마스이브, 눈 오는 겨울밤에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로 받은 주인공 클라라가 꿈속에 빠져들자, 깨어난 인형들과 악당 생쥐 대왕, 장난감 병정이 펼치는 모험담이다.

변화무쌍한 선율의 음악과 역동적인 안무, 화려한 조명으로 뮤지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시청 로비에는 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를 소개하는 사진·배너가 설치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해 가족 규칙을 정해 보는 ‘가정 헌법 만들기’ 부스가 차려진다.

또 포토존도 마련돼 공연이 끝난 후 뮤지컬 배우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성남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건강가정기본법에 따라 지난 2006년 수정구 복정동에, 2015년 신흥동에 각각 설치됐다.

여성가족부와 성남시가 가천대학교 산학협력단에 위탁 운영을 맡겨 건강가정지원, 아이 돌봄, 워킹맘·워킹대디 지원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