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10:03 (금)
은하항공여행사, 동남아 라오스 댄사반cc 무제한 골프여행 추천
상태바
은하항공여행사, 동남아 라오스 댄사반cc 무제한 골프여행 추천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6.12.0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추운 겨울이 다가와 따뜻한 나라를 찾는 골퍼들이 많아지고 있어 은하항공여행사에서는 따뜻한 바람과 햇살을 느낄 수 있는 동남아 라오스 골프여행을 추천했다.

1월 조인특가 비엔티엔 품격골프와 댄사반cc 3박 5일, 4박 5일 무제한 상품, 실속과 품격 모두 잡을 수 있는 골프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1월 조인특가 비엔티엔 품격골프 상품은 4박 6일 72홀 상품이 있다. 본 상품의 골프장으로는 월드 클래스급 골프장으로도 인정받은 부영씨게임cc가 있다. 부영씨게임cc는 시원하게 펼쳐진 페어웨이와 수려한 디자인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다.

또한 공격적인 코스, 볼륨감이 살아있는 코스가 한 곳에 어우러져 골프의 재미를 볼 수 있는 라오cc도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 롱빈cc, 메콩cc, 빅토리파크cc 등 준비되어 있으며 현지 상황에 따라 골프장 순서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다음은 은하항공여행사에서 추천하는 무제한 댄사반cc 상품이다. 댄사반cc는 야자수와 소나무 숲 그리고 제네바호수라 불리는 남능 호수의 경관을 눈으로 직접 감상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이 곳의 골프코스는 도그레그 홀과 워터해저드가 많아 골퍼들에게 도전적 정신을 갖게 하며 댄사반cc를 방문하는 모든 골퍼들에게는 충분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댄사반 호텔은 골프클럽과 5분 거리에 있으며, 카지노, KTV, 노래방, 세탁시설 그리고 바로 옆 선착장에서는 수상스키, 요트클럽, 낚시터 등 이 있어 골프 외에 또 다른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비엔티엔은 라오스의 수도답게 여행자들로 북적거리는 곳이기도 하다. 메콩강에 따라 펼쳐져 있는 마켓과 현지인들의 장터는 여행객들을 흥미롭게 하며, 소박하고 정겨운 사람들의 인심과 풍요로운 라오스 음식은 여행의 질까지 높여준다. 은하항공여행사와 함께 동남아 라오스 비엔티엔 골프여행을 떠나보자. 자세한 사항은 은하항공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