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SNL 코리아' 충격... 이세영 성추행 논란에 원조 프로그램 '화제'
상태바
'SNL 코리아' 충격... 이세영 성추행 논란에 원조 프로그램 '화제'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6.12.04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 화면 캡쳐)

‘SNL 코리아’가 연예계의 핫이슈로 급부상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NL 코리아’ 시즌8에서 신동엽은 크루 이세영의 성추행 의혹에 대해 사과해 눈길을 끌었다.

이세영의 성추행 의혹이 증폭되는 가운데, ‘SNL 코리아’에 대한 관심이 새삼 화제로 떠오르는 중이다.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코리아>(Saturday Night Live Korea, 약칭 SNL 코리아)는 tvN이 제작하는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2011년 12월 3일 tvN을 통해 첫 방송되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SNL 코리아’는 미국 NBC로부터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 Korea, 약칭 SNL)의 형식을 수입해 제작했으며, 본래의 SNL과 마찬가지로 매주 게스트가 출연하여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구성을 취하고 있다.

특히 ‘SNL 코리아’ 시즌3는 3회 연속 생방송 후, 그 다음 1회는 하이라이트 및 본방에서 편집된 코너를 중심으로 방송을 했다.

더욱이 ‘SNL 코리아’ 시즌5부터는 시청연령이 19세에서 15세로 조정되어 주목을 받았다. 2016년 4월 기준으로 ‘SNL 코리아’에 참여한 크루는 총 53명으로 알려진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8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0분에 tvN을 통해 방송된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