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Dean & Dan Caten 과 함께한 디스퀘어드 아이웨어 파티 '눈길'
상태바
Dean & Dan Caten 과 함께한 디스퀘어드 아이웨어 파티 '눈길'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6.12.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 <사진제공=Bryan & David >’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디스퀘어드2 아이웨어 (Desquare2 eyeqwar)가 지난 1일, 청담동 ‘스튜디오 J’ 에서 파티를 진행했다.

파티에는 디스퀘어드2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딘앤댄 (Dean & Dan Caten) 은 비롯 국내 셀러브리티 선미, 홍종현, 손담비, 성훈, 페이, 비비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다.
 

​특히 배우 성훈은 디제이 로이(DJ Roi) 라는 닉네임으로 변신하여 디제잉를 맡으며 파티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또 세계적인 댄스 퍼모먼스 그룹 아야밤비 (AyaBambi)의 스페셜한 공연과 라이팅룸 에서 펼쳐진 모델들의 디스퀘어드2 아이웨어 퍼포먼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파티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디스퀘어드2 디자이너의 의류와 함께 선보인 2017 디스퀘어드2 선글라스 뉴 컬렉션은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셀럽외에도 파티에 참석한 패션피플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디스퀘어드2 디자이너 딘앤댄 (Dean & Dan Caten) 은 “아직도 파티 당일의 흥분을 잊지 못하고 있다. ​어젯밤은 정말 멋졌다.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서울은 에너제틱 하고 아름다운 도시이다.” 이라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디스퀘어드2 아이웨어는 2017년부터 전국 면세점, 백화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