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경동고려인삼협동조합, 효도선물 가격부담 낮춘 홍삼제품 ‘천장삼’ 출시
상태바
경동고려인삼협동조합, 효도선물 가격부담 낮춘 홍삼제품 ‘천장삼’ 출시
  • 이혜숙 기자
  • 승인 2016.11.26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고려인삼협동조합은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선호가 높은 홍삼 관련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홍삼브랜드 ‘천장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추워지는 날씨로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시기가 되면서 부모님 선물이나 효도선물로 홍삼제품이 떠오르는 가운데, 경동약령시장 내 홍삼전문 업체들이 공동으로 선보인 국내 홍삼제품 브랜드 천장삼은 다양한 홍삼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경동고려인삼협동조합에 따르면 기존에 중고가로 형성돼 있는 홍삼관련 제품들 대비 가격거품을 빼 선물용이나 아이들 간식용으로 부담 없이 홍삼제품을 접하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면서도,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동시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게 했다고 전하고 있다.

조합 측은 기존 유사 브랜드와 대비해서 품질과 가격 모두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 뚜렷한 차별화를 위해 자체 캐릭터 생성하고 적극적인 알리기에 나선 상태라 홍삼을 즐겨 찾던 이들에게 초반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천장삼 제품들은 경동고려인삼협동조합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홍삼뿌리부터 홍삼농축액 그리고 홍삼액, 홍삼정과, 절편 등 다양한 형태의 홍삼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조합 관계자는 “모든 조합원이 홍삼 분야에서는 뒤지지 않는 홍삼 전문가들이기 때문에 개개인의 이름을 건 조합의 브랜드 제품인 만큼 품질에서 자신감을 갖고 있다”며 “이 때문인지 부모님 선물, 장모님 선물 등으로 론칭 초기임에도 벌써부터 판매량이 늘어나기 시작한 상태다”고 말했다.

 

이혜숙 기자 sopia065@jbkn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