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세탁하기 힘든 카시트·유모차·아기용품, 무자극 유아 항균스프레이로 제균하면 안심
상태바
세탁하기 힘든 카시트·유모차·아기용품, 무자극 유아 항균스프레이로 제균하면 안심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6.11.2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원료 제작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유아 향균스프레이 아이너바움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본격적인 겨울로 접어들면서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아이를 키우는 집은 실내 환경 관리가 중요한 시기이다. 반면 실내 환기와 세탁이 힘들어지면서 자칫 위생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계절이기도 하다. 

전문가들은 영하의 기온에서도 번식과 생존이 가능한 세균이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도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키우는 집은 위생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며, 특히 침구, 카시트, 유모차, 놀이방매트뿐만 아니라 아기 피부가 직접 닿는 장난감, 아기 식탁 등 가구에도 세균 번식이 쉬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또한 아기 피부 건강을 위해 자연 성분으로 만든 천연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연악한 아기 피부에 각종 피부염이나 아토피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유아전용이라 해도 제품을 고를 때 상세설명을 꼼꼼히 확인한 후 구입해야 한다.

유기농 추출물로 항균, 진드기 방지 효과가 있는 무자극 항균 스프레이가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민감한 아기 피부가 닿는 곳에 뿌려도 자극 없는 ‘아이너바움’ 항균 스프레이는 아토피 협회 공식 추천 상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너바움’ 유아 전용 항균 스프레이는 USDA 유기농 추출물과 천연 발효주정 성분의 무자극 항균 작용과 진드기 차단효과가 뛰어나, 전염성 있는 식중독, 장염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살모넬라균, 녹농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항균력 시험 완료하여 그 안전성과 효능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 또한 피부염, 천식, 기관지염을 일으킬 수 있는 합성 방부제나 색소, 인산염, MIT, CMIT, 형광표백제, 프롬알데히드, 석유계면활성제, 가습기 살균물질(PHMG, PGH)등 자극이 되는 유해 화학 물질은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너바움’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너바움 항균 스프레이는 뿌리기만 하면 5분내로 세균을 차단해 준다. 뿌린 직후 바로 사용하기 보다는 5분이 지난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주 빨기 힘든 아기 카시트, 유모차, 장난감, 놀이 매트, 가구에 뿌리기만 해도 세균을 차단할 수 있어 간편하고 안전하게 아기 건강을 지켜줄 수 있다”며, “아이너바움 항균 스프레이로 아기 용품을 관리하면 세균 걱정을 덜 수 있다”고 전했다.

무자극 유기농 원료로 만든 ‘아이너바움’ 항균 스프레이는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에 입점 되어있으며, ㈜에센루 종합쇼핑몰 ‘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