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유용하게 활용하는 길
상태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유용하게 활용하는 길
  • 이진화 기자
  • 승인 2016.11.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 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유용하게 활용하여 KT, SK, LG 인터넷가입 결합할인에 대한 정보도 많이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통신사별 유무선결합상품이 변동됨에 따라 정확한 정보로 판단하기 어렵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3사 통신사의 인터넷전화, IPTV, 인터넷전화 요금 비교는 물론 가입조건 및 혜택의 차이를 상세하게 알 수 있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LG, SK, KT 인터넷가입/신청/설치/개통을 선호한다.

전국 온라인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의 유용한 장점을 활용하여 자신이 이득 볼 수 있는 방법을 수집하여 통신비 절감 효과를 보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며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인터넷가입 사기 위험 요소를 간과하지 말고, 업체 선정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용 중인 통신사 재약정이 아닌 인터넷신규가입으로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 인터넷신청을 할 경우, 단통법상 LG, SK, KT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지원/지급은 최대 35만원이다. 이를 준수하지 않는 업체는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허위과장 광고하는 불법 업체일 가능성이 높아 주의가 필요하다.

SK브로드밴드, 올레KT,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으로 가족결합 할인 혜택을 받아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추천을 받는데 있어서 최저 요금 설계를 정직하게 안내하는 온라인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것을 권장한다.

공식 온라인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통신사별 유무선결합상품 비교 분석 후 최저 요금 설계로 전문 상담과 소비자가 이용 할 수 있는 다양한 상담 서비스(카카오톡 상담, 온라인상담신청, 무료전화상담)가 신속하고 정확하다는 평가를 받는 것과 동시에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 소비자가 선정하는 ‘2016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이진화 기자 sisaurinews@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